bidet.co.kr 기획에서 섭외까지 > bidet1 | bidet.co.kr report

기획에서 섭외까지 > bidet1

본문 바로가기

bide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획에서 섭외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9:18

본문




Download : 기획에서 섭외까지.hwp





Download : 기획에서 섭외까지.hwp( 48 )



순서

다.

둘째, 연령별에 의한 시청대상 조사는 성별보다는 훨씬 두드러진 결과를 얻을 수 있다아 대개의 program이 연령별에 따른 대상 program의 성격을 강하게 디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예를 들면 어린이시간 혹은 학교방송등은 대상이 뚜렷하며 외국의 팝 뮤직들에 의한 `젊은이의 광장`같은 program도 뚜럿하게 알 수 있다아 특히 시청상황을 分析(분석)하면 열령별에 따른 시청시간과 시청습관을 자세하게 알 수 있으므로 program 제작에 중요한 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시청대상은 성별,연령별 경제적 環境(환경)주거 지역별 등 일반적인 편성 분류방법에 의하여 조사한다.

첫째, 성별의 분류는 남녀로 간단하게 양분되는데 program 자체가 특정한 대상 program일 때, 즉 주부 대상이거나 스포츠 program등 대상의 성별이 뚜렷하게 밝혀져 있으면 별 문제가 없지만 보통 program은 대상의 성별이 제시되지 않는다.

네째는 경제적 環境(환경)에 따른 시청대상의 分析(분석)으로 생활 정도의 상중하로서 program의 내용도 influence력을 입는 것이다. 그러나 제작자는 일정한 비율로서 그 program을 좋아하는 성별을 추출해낼 수 있는 것이다.

세째, 주거지역에 대한 조사로 일반적인 시청대상을 추출할 수 있다아 대도시,중소도시,농촌,공업지역 등 TV의 가시청 지역이 얼마만틈 되는가에 따라서 시청대상을 分析(분석)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드라마는 일반적으로 여성지행적이고 바둑 program같은 것은 압도적으로 남성지향적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주거지역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program이 지…(생략(省略))
기획에서 섭외까지

기획에서%20섭외까지_hwp_01.gif 기획에서%20섭외까지_hwp_02.gif 기획에서%20섭외까지_hwp_03.gif 기획에서%20섭외까지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기획에서섭외까지

기획에서 섭외까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기획에서섭외까지 , 기획에서 섭외까지경영경제레포트 ,
(1). 시청대상과 시청상황의 조사
제작자는 program의 기획과정에서 가장 먼저 시청대상과 시청상황을 조사한다. 제작자는 조사부에서 조사한 를 입수해서 이러 경향을 뽑아낼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은 편성작업에 의해서 program 일지로 결정되어 있는데, 일지에는 시청시간과 시청대상을 비롯하여 전체적인 편성지침이 제작자에게 내려져 있다아 제작자는 결정된 편성지침 내에서 독자적인 제작방침을 결정하고 그 사전 작엄으로 시청대상과 시청상황을 조사하는 것이다.



설명



기획에서 섭외까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