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국어과함께꾸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5:27
본문
Download : 2학년국어과함께꾸며.hwp
-욕심 많고 심술꾸러기다.
◊등장 인물의 성격
◊일이 일어난 순서
◊일이 일어난 순서표
◊연극 소품
▸자신의 역할을 자신감 있게 표현할 수 있게 지도한다.
◦개인, 모둠별로 큰 목소리, 등장인물의 성격과 행동에 어울리게 글을 읽는다.
◦연극을 한 뒤 모두 심사 위원이 되어
BEST연기자를 뽑는다.
-어리석고 겁이 많다, 밝고 명랑하다.
◦모둠별로 연극 연습을 하고, 친구들 앞에서 발표를 한다.
【활동 4】역할 정해서 연극하기
•역할을 정하고, 모둠별로 나와서 연극하기
•친구들의 연극을 보고 느낌 말하기, 자신이 연극한 느낌 말하기
•학습 내용 정리(整理)
글을 실감나게 읽는 방법을 알고, 등장 인물의 말과 행동에 어울리는 소리로 읽을 수 있따
-매우 착하고 욕심이 없다.
10′
30′
10′
▸정답을 요구하기보다는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도록 유도한다.
【활동 3】등장 인물의 성격에 맞게 글을 읽어 보기
•인물의 성격에 맞게 글 읽기
·등장 인물의 말과 행동에 어울리는 목소리로 ‘도깨비와 개암’을 다시 읽어 봅시다.
Download : 2학년국어과함께꾸며.hwp( 20 )
순서
다.2학년국어과함께꾸며 , 2학년국어과함께꾸며인문사회레포트 ,
2학년국어과함께꾸며란 제목의 학습 계획안 입니다.
·나무꾼의 성격은 어떠한가요?
·욕심쟁이의 성격은 어떠할까요?
·도깨비들의 성격은 어떠할까요?
•글을 읽고나서 , 일이 일어난 순서를 알아봅시다.
◦일어난 일을 순서대로 정리(整理) 한다.
레포트/인문사회
2학년국어과함께꾸며
2학년국어과함께꾸며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적용 및 발전
정리(整理)
•등장인물의 성격을 알아봅시다.
▸친구들의 연기를 보
고 말이나 글로…(省略)
2학년국어과함께꾸며란 제목의 학습 계획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