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CJ39쇼핑 마케팅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2:29
본문
Download : CJ39쇼핑 마케팅 사례.doc
▲ TOP [ 카탈로그 ] CJ39 쇼핑 회원들에게 발송되는 상품카탈로그는 지난 `96년 9월부터 발행 처음 하여 현재 매월 200 발행되고 있습니다.경제경영 CJ39쇼핑 마케팅 사례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CJ39쇼핑 마케팅 instance(사례)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Internet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따 ■ 무점포 Direct Marketing 재고비용, 고정비를 절감, 소비자 가격만족도 향상■ On - line Media Marketing 방송, internet, DM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 On-line Marketing■ 정보 Marketing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교환 DB를 활용한 Target Marketing ▲ TOP [ TV 홈쇼핑 ]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39쇼핑은 개국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신개념(槪念)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
Download : CJ39쇼핑 마케팅 사례.doc( 75 )
순서
다.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 제품을 받아 본 고객이 제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취소, 반품은 물론 환불서비스까지 실시하여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CJ39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시청한 고객들은 전국무료 (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 4~5일 이내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주방, 식품, 의류, 보석, 레져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의 최고 히트상품과 우수제품만을 엄선하여 상품정보와 함께 소개하고 있는 CJ39쇼핑 카탈로그는 총 120 여 페이지에 이르는 책속의 작은 백화점으로, 상품정보 외에도 알뜰 각종 할인 쿠폰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