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marketing ] 스페이스 marketing (건축 인테리어 marketing ) 분석 > bidet2 | bidet.co.kr report

[marketing ] 스페이스 marketing (건축 인테리어 marketing ) 분석 > bidet2

본문 바로가기

bide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스페이스 marketing (건축 인테리어 marketing )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4: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hwp






the twenty-first century의 사회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정보가 교환되고, 지식이 전파된다 文化(문화) 역시 이에 影響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키워드를 실무에 적용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닐것이다.

[marketing ] 스페이스 marketing (건축 인테리어 marketing ) 분석
스페이스 마케팅/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년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8628_01.gif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8628_02_.gif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8628_03_.gif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8628_04_.gif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8628_05_.gif


결론



디자인은 the twenty-first century의 새로운 키워드이다. 정신적, 文化(문화)적 가치에 대해 의미가 부여되지 않으며, 가벼운 모방이 횡행하게 된다 그것은 의미 없음이고, 쉽게 버릴 수 있는 것이 된다 쉽게 버릴 수 있는 일회용이 되는 대상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삶의 배경이라면 사실 끔직한 일이다. 그것은 단순한 개별 기업의 제품 마케팅 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개념(槪念)으로 확장되었다. 이런 인식으로 중요해지는 것들은 오로지 하나인 최초의 창작물에 대한 가치다. 그런데 우리 사회는 이런 일회용에 상당히 익숙해져 있다. 스페이스 마케팅의 최종 目標(목표)는 정신적, 文化(문화)적 가치에 대한 경제적 효용성을 확인하는 것이다. 그것은 국가, 도시, 거리, 건물, 매장 등 모두가 스페이스라는 영역 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사회학자들이 말하듯 현재의 우리는 과거 귀족들의 시간적 여유와 文化(문화)적 경험을 뛰어넘고 있다. . 건축주나 의뢰인 또는 고객들은 디자인을 곧 낭비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흔하다. 이런 관점에서 스페이스 마케팅은 디자인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확인하는 진행과정으로 볼 수 있다. ‘文化(문화)적 가치’를 표방한 간접 마케팅의 전략(strategy)은 직설적인 판매나 홍보수단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무엇’을 제공하는 것이다.
2. 스페이스 마케팅과 브랜드
본론
4. 스페이스 마케팅의 전제조건
④ 추억과 환상의 마케팅 공간 - 디즈니 랜드(Disney Land)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
서론
5. 스페이스 마케팅 事例(사례)

순서
1. 공간과 마케팅



설명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analysis(분석)

② 나이키 타운(Nike Town)
출처

Download :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hwp( 79 )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건축 인테리어 마케팅) 분석

[marketing ] 스페이스 marketing (건축 인테리어 marketing ) 분석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서론



③ 커피文化(문화)의 혁신 - 스타벅스(StarBucks)
3. 경험을 통한 스페이스 마케팅

16쪽
스페이스 마케팅의 범위는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① 영화극장 CGV
다. 사회학자들이 말하듯 현재의 우리는 엄청나게 많은 경험을 하고 있다. 오늘날 수많은 기업들이 건축 環境(환경)을 통한 입체적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과거 세대에 비해 현재의 우리는 엄청나게 많은 경험을 하고 있다.
Total 6,6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