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가되는점 > bidet2 | bidet.co.kr report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가되는점 > bidet2

본문 바로가기

bide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가되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9:41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점.hwp




그러기 위해서는 막대한 광고 지출 비용이따른다. 즉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항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것이다.
또 하나의 단점은 하우젠(HAUZEN) 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는 제…(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패밀리,브랜드,전략과,LG전자,개별,브랜드,전략,장단점,기아자동차,오피러스,브랜드,전략,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점 ,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 문제점









설명

Download :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점.hwp( 82 )


삼성전자의%20패밀리%20브랜드%20전략과%20LG전자%20개별%20브랜드%20전략의%20장단점,%20기아자동차%20오피러스%20브랜드%20전략의%20문제점_hwp_01.gif 삼성전자의%20패밀리%20브랜드%20전략과%20LG전자%20개별%20브랜드%20전략의%20장단점,%20기아자동차%20오피러스%20브랜드%20전략의%20문제점_hwp_02.gif 삼성전자의%20패밀리%20브랜드%20전략과%20LG전자%20개별%20브랜드%20전략의%20장단점,%20기아자동차%20오피러스%20브랜드%20전략의%20문제점_hwp_03.gif 삼성전자의%20패밀리%20브랜드%20전략과%20LG전자%20개별%20브랜드%20전략의%20장단점,%20기아자동차%20오피러스%20브랜드%20전략의%20문제점_hwp_04.gif 삼성전자의%20패밀리%20브랜드%20전략과%20LG전자%20개별%20브랜드%20전략의%20장단점,%20기아자동차%20오피러스%20브랜드%20전략의%20문제점_hwp_05.gif
다.
이에 반해 LG전자는 `Whisen(취센)에어컨, TR0MM(트름)세탁기, Xcanvas(...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strategy의 결점


목차

Ⅰ. 삼성전자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 ? 단점

Ⅱ. 기아자동차 오피러스(opirus)브랜드 strategy의 결점

*서지사항









I. 삼성전자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 ? 단점

삼성전자는 HAUZEN(하우젠) 이라는 가전제품의 패밀리(Family) 브랜드를 개발하여 김치 냉장고, 드럼 세탁기, 에어컨 등 기존 삼성전자의 지명도가 높지 않았던 백색 가전에 적용시켰다.
파브(PAVV)와 지펠(Zipel)의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열등한 가전제품에 이를 적용시킴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의 맥을 이어가려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연내 약 250억원을 투입해 브랜드 인지도를 단기간에 높이고자 했다. 하루 아침에 패밀리(Family)브랜드를 구축할 수는 없다.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가되는점

순서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가되는점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strategy의 결점
목차

Ⅰ. 삼성전자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 단점

Ⅱ. 기아자동차 `오피러스(opirus)`브랜드 strategy의 결점

서지사항

I. 삼성전자 `패밀리 브랜드 strategy`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strategy`의 장 단점

삼성전자는 `HAUZEN(하우젠)` 이라는 가전제품의 패밀리(Family) 브랜드를 개발하여 김치 냉장고, 드럼 세탁기, 에어컨 등 기존 삼성전자의 지명도가 높지 않았던 백색 가전에 적용시켰다.
이에 반해 LG전자는 Whisen(취센)에어컨, TR0MM(트름)세탁기, Xcanvas(엑스캔버스)디지털 TV 등 각각의 가전제품에 대해 개별 브랜드 strategy을 펼치고 있다 각각의 브랜드 strategy에 대한 장. 단점을 비교해 보면 우선 패밀리(Family) 브랜드strategy을 활용하고 있는 삼성전자 하우젠(HAUZEN)의 경우 강력한 패밀리(Family)브랜드의 구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가 쌓일 경우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marketing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고 새로운 제품의 시장 진입이 용이한 advantage이 있다
이에 반해 단점으로는 이러한 패밀리(Family) 브랜드를 구축하는 단계에서 막대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이다.
파브(PAVV)와 지펠(Zipel)의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열등한 가전제품에 이를 적용시킴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의 맥을 이어가려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연내 약 250억원을 투입해 브랜드 인지도를 단기간에 높이고자 했다.
Total 6,6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