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 efficacy적인 日本(일본)어한자교육을 위한 평가제 도입방법의 일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4:28
본문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17.hwp
순서
한자,한자어교육,한자능력검정시험,평가제,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제2외국어] efficacy적인 日本(일본)어한자교육을 위한 평가제 도입방법의 일고찰






Ⅰ. 머리말, Ⅱ. 한국한자능력검정시험, Ⅲ. 일본한자능력검정시험, Ⅳ. 한·일한자능력검정시험대조, Ⅴ. 급수별 문제유형의 분석, Ⅵ. 수업과의 련계방안, Ⅶ. 마무리, FileSize : 53K , [제2외국어] 효과적인 일본어한자교육을 위한 평가제 도입방안의 일고찰 인문사회레포트 , 한자 한자어교육 한자능력검정시험 평가제
Ⅰ. 머리말, Ⅱ. 한국한자능력검정시험, Ⅲ. 日本(일본)한자능력검정시험, Ⅳ. 한·일한자능력검정시험대조, Ⅴ. 급수별 문제유형의 分析, Ⅵ. 수업과의 련계방법, Ⅶ. 마무리, download : 53K
Download : 제2외국어교_1517.hwp( 66 )
레포트/인문사회
Ⅰ. 머리말
Ⅱ. 한국한자능력검정시험
Ⅲ. 日本 한자능력검정시험
Ⅳ. 한·일한자능력검정시험대조
Ⅴ. 급수별 문제유형의 analysis
Ⅵ. 수업과의 련계방안(方案)
Ⅶ. 마무리
1972年 8月 16日, 당시 文敎部가 中·高等學校漢文敎育用基礎漢字 1800字를 제정·공포하였으나, 1990年 11月 24日, 韓國語文敎育硏究會, 韓國國語敎育硏究會, 韓國國語敎育學會, 韓國漢文敎育硏究會가 공동으로 漢文敎育用基礎漢字 1800字의 字數의 부족을 이유로 들어 漢文敎育用基礎…(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