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rketing ] 한국 자동차산업의 북미시장 marketing 믹스(4P)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9:37
본문
Download : 자동차4p전략!!.hwp
특히 북미시장은 한국 자동차산업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주요 수출지역으로, 국산자동차가 미국시장에서 차지하는 시advantage유율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展望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선진국 시장의 수요정체와 노사분규에 따른 임금상승, 원화절상에 따른 가격 경쟁력의 저하 등이 한국 자동차의 수출경쟁력을 급속하게 약화시켜, 북미지역의 승용차 수출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또한 세계 자동차산업이 수요가 포화상태에 이르고 생산은 과잉공급 상태에 있어 생산시설의 축소가 불가피하게 보인다. 한국의 자동차산업은 국내의 경제성장과 더불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고, 1980년대 중반 북미시장에 진출하면서 수출전략(strategy)산업의 하나로 자리를 잡아왔다. 더욱이 캐나다, 미국, 멕시코가 북미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한 이후, 한국의 가장 중요한 수출시장인 북미시장에서의 수출활동이 더욱 힘들어 지게 되었다.
Download : 자동차4p전략!!.hwp( 81 )






제 1 장 서론, , 제 2 장 marketing strategy, 1. 목표(goal)시장과 진출방법의 설정, 2. marketing 믹스(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촉진strategy (Promotion), 4) 유통strategy (Place), 3. strategy방향,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촉진strategy (Promotion), 4) 유통strategy (Place), , 제 3 장 結論 , , , 파일크기 : 81K
설명
제 1 장 서론
제 2 장 마케팅 전략(strategy)
1. goal(목표) 시장과 진출방법의 설정
2. 마케팅 믹스(4P)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4) 유통전략(strategy) (Place)
3. 전략(strategy)방향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4) 유통전략(strategy) (Place)
제 3 장 conclusion
한국의 자동차산업은 1980년대 연mean(평균) 30-40%의 성장을 기록하면서 경제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국 …(省略)
순서
[marketing ] [marketing ] 한국 자동차산업의 북미시장 marketing 믹스(4P) 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마케팅,4p,북미,경영경제,레포트
제 1 장 서론, , 제 2 장 마케팅 전략, 1. 목표시장과 진출방법의 설정, 2. 마케팅 믹스(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촉진전략 (Promotion), 4) 유통전략 (Place), 3. 전략방향,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촉진전략 (Promotion), 4) 유통전략 (Place), , 제 3 장 결론 , , , FileSize : 81K , [마케팅] [마케팅] 한국 자동차산업의 북미시장 마케팅 믹스(4P)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마케팅 4p 북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