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그랜드 힐튼 호텔의 紹介와 장단점 및 서비스 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44본문
Download : 그랜드 힐튼 호텔의 소개와 장단점 및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pptx
셔틀버스가 매 시간 단위로 있다
새로 리노베이션을 한 룸의 경우 매우 깨끗하다.순서






_SLIDE_1_
그랜드 힐튼 호텔
_SLIDE_2_
목차
Grand Hilton Hotel introduce
Grand Hilton Hotel 호텔의 장단점
서비스 마케팅 事例
_SLIDE_3_
호텔introduce
1988년 5월 스위스 그랜드 호텔 로 개관.
2002년 4월 그랜드 힐튼으로 변경.
유럽, 북미, 아시아 등지의 16개 주요 도시 중심가에 특급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호텔 그룹.
_SLIDE_4_
개관일
1988년 5월 16일
등급
특1급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353
구조
지상 13층, 지하 3층
객실
396실
주차
1000대 동시 주차 가능
총지배인
Bernhard Brender
호텔introduce
_SLIDE_5_
온돌방
전통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온돌에는 우아한 전통의 멋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_SLIDE_6_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휴식의 공간인 침실과 집무실, 접객의 공간인 거실로 구분되며, 집과 같이 안락한 휴식을 제공해 드리며 품격 높은 서비스와 만족을 느낄 수 있다
_SLIDE_7_
그랜드 힐튼 호텔의 advantage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
뷔페 수준이 전반적으로 떨어진다.
_SLIDE_8_
그랜드 힐튼 호텔의 단점
접근성이 떨어진다.
_SLIDE_9_
서비스 마케팅 事例 - 멤버스 클럽
멤버스 클럽 : 품격있는 고객님을 위한 중후하며 격조 높은 분위기의 고급 시가 바
▶멤버스 클럽 회원 특전
개인 양주 보관함 이용 가능
Member`s Club에서 양주 구입 시
20% 할…(drop)
그랜드 힐튼 호텔의 소개와 장단점 및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 그랜드 힐튼 호텔의 소개와 장단점 및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그랜드 힐튼 호텔 소개와 장단점 서비스 마케팅 사례
설명
그랜드,힐튼,호텔,소개와,장단점,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그랜드 힐튼 호텔의 紹介와 장단점 및 서비스 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Download : 그랜드 힐튼 호텔의 소개와 장단점 및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pptx( 81 )
그랜드 힐튼 호텔의 紹介와 장단점 및 서비스 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리노베이션한 룸의 경우, 아직까지도 새 집 냄새가 심하다.
기업 라운지의 경우 어린아이 출입이 불가능
주변에 갈만한 곳이 별로 없다.
칫솔/치약을 준비해 가야 한다.
라운지내의 Wi-Fi 신호가 약하다.
휴양지 같은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