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 bidet4 | bidet.co.kr report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 bidet4

본문 바로가기

bide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1:10

본문




Download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_3218716.hwp







Download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_3218716.hwp( 22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1.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2.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3.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4.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5.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3218716_hwp_06.gif
저시력 학생의 출현율과 보행 特性(특성) 전맹과 저시력 보행훈련실태를 알아보고 저시력 학생의 보행 교육의 결점에 대해 알아본 data(자료)입니다. 다만 후자의 경우에는 대학의 특수교육연구소나 시각장애연구회 등 전문단체가 관장함이 바람직하다. 조사연구에 의하면 보행훈련은 보행교사가 담당해야 한다는 意見(의견)이 지배적이다.
4) 자격증 표시는 “보행훈련교사”로 하거나 “요육교사(보행훈…(drop)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저시력 학생의 출현율과 보행 특성 전맹과 저시력 보행훈련실태를 알아보고 저시력 학생의 보행 교육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본 자료입니다.저시력학생의보행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저시력학생의보행

순서

설명




다.

목 차

1. 저시력 학생의 출현율과 보행 property(특성) - 1p

2. 저시력인의 보행 능력에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 - 2p

3. 보행교사의 양성 ; 우리나라와 외국 비교 - 5p

4. 보행 훈련 program : 전맹과 저시력 - 6p

5. 전맹과 저시력 보행훈련reality(실태) : 학교, 복지관 등을 중심으로 - 15p

6. 저시력 학생의 보행 교육의 problem(문제점) 등. - 15p




2. 보행교사의 양성
1) 우리나라의 경우는 전문능력을 갖추지 못한 요육교사가 보행훈련을 담당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
2) 양성방법에 있어서는 대학의 치료교육과, 특수교육과에서 하거나 미국과 같이 석사과정에서, 日本(일본)과 같이 단기과정(4~6개월)을 통한 방법이 있을 수 있따 日本(일본) 오사카 라이트하우스 직업·생활훈련 센타에서는 6개월의 양성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도 1969년 미국 헬렌켈러 재단의 기술지원으로 30여명의 보행훈련 교사가 양성된 바 있따
3) 현실적인 수요문제가 있으므로 치료교육과와 같은 관련학과에서 집중양성하거나 현직의 시각장애교사를 대상으로 한 단기양성과정이 바람직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