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핸드폰marketing strategy > bidet4 | bidet.co.kr report

핸드폰marketing strategy > bidet4

본문 바로가기

bide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핸드폰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8:03

본문




Download : 핸드폰마케팅전략.ppt




핸드폰marketing strategy






핸드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핸드폰marketing strategy


핸드폰마케팅전략 , 핸드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핸드폰마케팅전략
순서
“이제 MoGel이 지킵니다”
( Mobile Angel )
MoGel
과 목 명 : 상품 관리
지도교수 : 김동호
학 과 : 디지털경영과 1-B
1조 조원 : 조태형, 김성희, 허명회, 전재성,
오정현, 김효정, 김고은, 차은경
제 출 일 : 10월 31일
1
▶목 차
1. 시장조사
(1). 핸드폰 시장 조사
1-1. 국내 environment(환경)
1-2. 브랜드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3. 브랜드별 경쟁력
1-4. 브랜드별 마케팅 책략
(2). 이동통신 시장 조사
2-1. 국내 environment(환경)
2-2. 브랜드별 시advantage(장점) 유율
2-3. 브랜드별 마케팅 책략 change(변화)

2. 소비자 特性(특성) analysis

3. SWOT analysis

4. 신제품
4-1. 신제품 introduce
goal(목표) 수립
5. S.T.P.

6. 4P’s
6-1. 제품책략
6-2. 가격책략
6-3. 유통책략
6-4. 촉진책략

7. 신제품 PLC 책략


2
2
8
10
12
17
17
18
19
21
22
23
23
2
23
24
26
26
27
28
29
30
2
1. 시장조사 (1) 핸드폰 시장 조사
1-1. 국내 environment(환경)
삼성 애니콜
애니콜은 모든 사람이 불가능 하다는 객관적 여건 속에서 외산업체들과의
싸움을 승리로 이끌었고 세계속에서 당당히 휴대폰 업체 4위로 그 가치를
인정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비즈니스층 중심에서 일반 사용자층 으로 타켓 을 확대 하면서 시advantage(장점) 유율도
CDMA 57%, PCS 58% 기록 애니콜 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과시하게 된다된다.
장 점

·『삼성』브랜드
파워로 높은 인지도

·튼튼함
…(투비컨티뉴드 )




설명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1.gif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2.gif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3.gif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4.gif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5.gif 핸드폰마케팅전략_ppt_06.gif

Download : 핸드폰마케팅전략.ppt( 9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