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현악법] 현악기(A+학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1:40
본문
Download : 현악기.hwp
Ⅰ. 배음렬
Ⅴ. 비올라
Ⅱ. 현악기의 주법
- 손가락으로 현을 누른 상태에서 음을 지속시키는 동안 소리의 아름다움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즉, 배음렬 1-6번까지 보면 C-E-G음으로 구성된 장3화음이 형성됨을 알 수 있따
Ⅱ. 현악기의 주법
Ⅶ. 더블 베이스
Ⅵ. 첼로
Ⅲ. 하모닉스
1. 비브라토(VIBRATO)
Ⅲ. 하모닉스





- 작곡가가 굴곡이 없고 창백한 소리를 바랄 경우에 non vibrato나 senza vibrato(비브라토 없이)를 요구할 수 있따
배음이란, 하나의 음에 내재된 일정한 진동 비율을 가진 음이다.
설명
모든 음은 16개의 서로 다른 진동수를 가진 음의 배합이라고 볼 수 있따 그러나 이러한 배음은 악기소리의 높이, 발음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 경우가 생기는데, 이러한 복합음은 화음의 생성원리이기도 하다.
순서
Download : 현악기.hwp( 64 )
Ⅰ. 배음렬
Ⅵ. 첼로
- 원하는 음을 낼 수 있는 현의 어떤 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른 후 손을 현이 뻗어있는 양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임으로 이루어진다.
Ⅴ. 비올라
Ⅶ. 더블 베이스
각 악기별 음역도 첨부 했습니다.
관현악법 배음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비브라토 글리산도 보잉 피치카토 하모닉스 음악교육 음악
Ⅳ. 바이올린
Ⅰ. 배음렬
레포트 > 예체능계열
[관현악법] 현악기(A+학점)
Ⅳ. 바이올린
Ⅰ. 배음렬 Ⅱ. 현악기의 주법 Ⅲ. 하모닉스 Ⅳ. 바이올린 Ⅴ. 비올라 Ⅵ. 첼로 Ⅶ. 더블 베이스 각 악기별 음역도 첨부 했습니다. 아래 악보는 다(C)음을 기초음으로 했을 때 나타나는 배음렬이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