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戰略) 과 제품포장전략(戰略) ,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戰略) > bidet4 | bidet.co.kr report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戰略) 과 제품포장전략(戰略) ,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戰略) > bidet4

본문 바로가기

bide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戰略) 과 제품포장전략(戰略) ,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1:24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hwp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수익성이 중요시되는 상황에서는 글로벌 제품믹스를 축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출기여도가 낮은 품목을 제거함으로써 제품구색을 단순화해 원가 절감과 판매생산성의…(생략(省略))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戰略) 과 제품포장전략(戰略) ,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戰略)

순서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설명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戰略) 과 제품포장전략(戰略) ,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hwp( 71 )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1.gif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2.gif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3.gif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4.gif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5.gif 글로벌%20제품관리)%20글로벌%20제품믹스전략과%20제품포장전략,%20글로벌%20제품표준화와%20제품적응화,%20브랜드전략_hwp_06.gif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戰略과 제품포장戰略,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adaptation(적응) 화, 브랜드戰略
목차

글로벌 제품관리

Ⅰ. 글로벌 제품믹스戰略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戰略
3. 글로벌 제품라인 전文化戰略
4. 글로벌 제품품목 전文化戰略

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adaptation(적응) 화

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
1) 규모의 경제
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
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
4) 생산국의 이미지
5) 기술의 effect(영향)
6) WTO의 출범과 지역시장 협정
2. 현지시장 adaptation(적응) 화를 촉진하는 요인
1) 사용조건상의 차이
2) 소비자의 구매력과 제품선호 차이
3) government 의 effect(영향)

Ⅲ. 브랜드戰略

1. 글로벌브랜드와 현지브랜드
1) 글로벌브랜드
(1) 규모의 경제 效果(효과)가 필요한 제품
(2) 유리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3) 브랜드 위상을 높여 marketing 을 유리하게 하기 위하...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戰略과 제품포장戰略,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adaptation(적응) 화, 브랜드戰略




목차

* 글로벌 제품관리

Ⅰ. 글로벌 제품믹스戰略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戰略
3. 글로벌 제품라인 전文化戰略
4. 글로벌 제품품목 전文化戰略

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adaptation(적응) 화

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
1) 규모의 경제
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
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
4) 생산국의 이미지
5) 기술의 effect(영향)
6) WTO의 출범과 지역시장 협정
2. 현지시장 adaptation(적응) 화를 촉진하는 요인
1) 사용조건상의 차이
2) 소비자의 구매력과 제품선호 차이
3) government 의 effect(영향)

Ⅲ. 브랜드戰略

1. 글로벌브랜드와 현지브랜드
1) 글로벌브랜드
(1) 규모의 경제 效果(효과)가 필요한 제품
(2) 유리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3) 브랜드 위상을 높여 marketing 을 유리하게 하기 위하여
(4)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2) 현지블내드
(1) 동일한 브랜드가 이미 현지에 존재할 경우
(2) 文化적 장애가 존재하는 경우
(3) 현지기업을 M&A하는 경우
(4) 현지에서 규제를 하는 경우
2. 브랜드의 보호

Ⅳ. 글로벌 제품포장戰略

Ⅴ. 원산지效果(효과)

1. 긍정적인 원산지效果(효과)를 조성하기 위해 marketing 노력 투입
2. 브랜드이미지 활용
3. 원산지效果(효과)가 좋은 국가의 이미지 활용
4. 원산지效果(효과)가 좋은 품목부터 수출
5. 경쟁력이 높은 제품 개발
글로벌 제품관리

I. 글로벌 제품믹스戰略

글로벌시장 환경과 국내시장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기업은 국내시장에서 보유한 제품믹스를 해외시장에서는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