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introduction,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idet4 | bidet.co.kr report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introduction,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idet4

본문 바로가기

bide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introduction,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事例(사례),브랜드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2:21

본문




Download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소개,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KTX의,여승무원,고용분쟁,KORAIL,소개,여승무원,파업,사건,코레일,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introduction,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KTX의%20여승무원%20고용분쟁,KORAIL%20소개,여승무원%20파업%20사건,코레일%20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소개,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소개,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 KORAIL 소개 여승무원 파업 사건 코레일 인자자원관리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_SLIDE_1_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
_SLIDE_2_
목차

KORAIL introduce

여승무원 파업 사건의 발단

여승무원 파업 사건의 경과

노사간 입장

진행과정

시사점

Q&A
_SLIDE_3_
노사관계론
KORAIL introduce
_SLIDE_4_
KORAIL introduce

주요 연혁
1899. 09 경인선 (노량진 ~ 재물포) 개통

1900. 07 서울역 영업 개시

1943. 02 철도국을 교통국으로 개편

1963. 09 교통부로부터 외청인 철도청으로 독립

1989. 12 철도공사화 추진

2004. 04 고속철도 개통

2005. 01 한국철도공사 출범

2007. 02 해외사업 첫 진출
_SLIDE_5_

KORAIL introduce
_SLIDE_6_
KORAIL introduce

조직도
_SLIDE_7_

노사관계론
사건의 발단
_SLIDE_8_

1. KTX 여승무원은 한국철도유통에 소속되는 조건으로 채용되었는데,
이는 철도공사의 비용절감을 이유로 외주화된 자매 회사와 위탁계약한 것
2. 2004년 4월 고속철도의 개통을 앞두고 KTX 여승무원들이 고용
3. 여승무원들에게 `2년내 정규직 전환”을 약속
4. 모든 여승무원들은 한국철도공사가 아닌 한국철도유통에 고용 및 소속
5. 정직원이 되더라도 철도공사가 아니라 한국철도유통 정규 직원으로 채용
6. 2006년 3월 한국철도공사의 총파업과 때를 맞추어 분쟁이 처음
사건의 발단

_SLIDE_9_

노사관계론
사건의 경과
_SLIDE_10_

사건의 경과
2005년도
2005년 후반기부터 KTX 여승무원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농성하기 처음

한국철도공사 정규직으로 전환할 것을
요구하며 철도를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전 단지를 배포- `고장난 PDA, 무전기가 승객 안전을 위협한다`라고 적힌 뱃지나 어깨띠를 착용하며 농성
_SLIDE_11_

…(To be continued )

Download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소개,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1 )


KTX의 여승무원 고용분쟁,KORAIL introduction,여승무원 파업 사건,코레일 인자자원관리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