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서비스concept(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 bidet6 | bidet.co.kr report

서비스concept(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 bidet6

본문 바로가기

bide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concept(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5:46

본문




Download : 서비스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hwp




서비스concept(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서비스concept(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속성
설명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1.gif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2.gif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3.gif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4.gif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5.gif 서비스개념)%20서비스의%20의미와%20특성_hwp_06.gif



서비스槪念) 서비스의 의미와 characteristic(특성)
목차

서비스槪念

Ⅰ. 서비스의 의미

1. 서비스의 이해
2. 서비스의 定義(정이)

Ⅱ. 서비스의 characteristic(특성)

1. 서비스는 무형의 활동이다
2.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발생한다
3. 서비스는 개별적 characteristic(특성)을 지닌다
4. 서비스는 즉흥적이고 순간적이다
5. 서비스는 저장될 수 없다
· 수요전략(戰略)
· 공급전략(戰略)
· 부수적인 characteristic(특성)

참고한 문헌
서비스槪念

I. 서비스의 의미

21世紀의 기업과 개인에게 서비스는 중요한 전략(戰略) 적 가치를 가진다.
서비스시대를 살아가며 수없이 듣고 말하는 `서비스` 란 어떤 의미일까
서비스는 원래 서구文化(culture) 에서 생성된 것으로 우리가 흔히 `친절, 봉사` 라
는 추상적 의미로만 여기는 것은 동양적인 사고의 한계일 수도 있따
주는 사람은 하인이요, 받는 사람은 주인이라는 상하의 관계라는 槪念
은 서비스에 대한 오해에서 출발한다.
백화점을 찾은 고객이 자신에게 친절한 안내를 해주는 이에게 고맙습니
다, 수고하셨습니다라는 인사를 하고 그곳의 주인이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주고 받는 것은 자연스런 일이다. 또한 감사의 표현이 어색하고 진심으로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따
서비스마인드의 출발은 서로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에서 출발한다. 서비스는 행하는 이는 고객이 자
신의 서비스를 택하여 준데 대한 감사를, 고객은 서비스를 받는 것에 대
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다.
주인은 자신의 의무를 다한 것이므로 감사의 표현이 필요없다고 생각
하거나 고객은 이미 대가를 치렀으므로 감사의 표현이 필요없다고 생각
할 수도 있따 그러나 감사합니다라는 말 한마디…(생략(省略))

서비스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 , 서비스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개념 서비스 의미와 특성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개념,서비스,의미와,특성,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서비스개념) 서비스의 의미와 특성.hwp( 48 )


다. 그러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측과 받는 측이 평등
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행동한다면 진정한 서비스 경제사회는 성
립되지 않는다. 오랫동안 지속된 유교文化(culture) 의 effect(영향)
으로 한국은 아직도 상하관계의 잔존이 남아 있으며 조직 안에서도 그런
관계가 드러나곤 한다.
서비스시대를 살아가며 수없이 듣고 말하는 `서비스` 란 어떤 의미일까?
서비스는 원래 서구文化(culture) 에서 생성된 것으로 우리가 흔히 `친절, 봉사` 라
는 추상적 의미로만 여기는 것은 동양적인 사고의 한계일 수도 있따
주는 사람은 하인이요, 받는 사람은 주인이라는 상하의 관계라는 槪念
은 서비스에 대한 오해에서 출발한다. 오랫동안 지속된 유교文化(culture) 의 effect(영향)
으로 한국은...


서비스槪念) 서비스의 의미와 characteristic(특성)




목차

* 서비스槪念

Ⅰ. 서비스의 의미

1. 서비스의 이해
2. 서비스의 定義(정이)

Ⅱ. 서비스의 characteristic(특성)

1. 서비스는 무형의 활동이다
2.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발생한다
3. 서비스는 개별적 characteristic(특성)을 지닌다
4. 서비스는 즉흥적이고 순간적이다
5. 서비스는 저장될 수 없다
· 수요전략(戰略)
· 공급전략(戰略)
· 부수적인 characteristic(특성)

* 참고한 문헌
* 서비스槪念

I. 서비스의 의미

21世紀의 기업과 개인에게 서비스는 중요한 전략(戰略) 적 가치를 가진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