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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반은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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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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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흔문학`은 말 그대로 문혁기 중국(中國)사회의 암흑과 중국(中國)대중이 받아야 했던 고통 및 상처를 그린 작품으로 비극적인 소재로써 사회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거나 상흔적인 내용이 대부분이었다. 이 작품들은 비록 특정한 시기에 국한된 비판이기는 하지만 당의 정책이나 당 간부를 비판하는 등 기존의 당의 문예방침하에 창작된 문학작품과 비교해볼 때 가히 `반란적`이라고까지 할 수 있따
그 소설들이 중국(中國) 대중의 광범한 반향을 불러 일으키기는 했지만 그러나 예술적 완성도라는 측면에서 볼 때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으며 또 그 작가들의 의식 또한 엄연한 한계를 드러내고 있따 예컨대 위의 논란을 야기시킨 주된 요인이 되는 애정 문제에 있어서도 기존의 소설들은 사랑은 영원한 것이라는 식의 유가적 전통관념과, 애정에도 선명한 계급성이 있다는 식의 이데올로기적 effect(영향) 을 벗어나지 못하였다.



레포트/감상서평


1976년 `사인방`이 실각하고 중국 대중을 봉건전제통치의 암흑 속으로 몰아넣었던 `문화대혁명`이 막을 내린 이후 중국 문단에는 이른바 `상흔문... , 남자의 반은 여자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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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6년 `사인방`이 실각하고 중국(中國) 대중을 봉건전제통치의 암흑 속으로 몰아넣었던 `文化(문화)대혁명`이 막을 내린 이후 중국(中國) 문단에는 이른바 `상흔문학(傷痕文學)`이라 불리는 소설이 등장한다.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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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의 반은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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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6년 `사인방`이 실각하고 china(중국) 대중을 봉건전제통치의 암흑 속으로 몰아넣었던 `문화대혁명`이 막을 내린 이후 china(중국) 문단에는 이른바 `상흔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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