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쓰기,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6:26
본문
Download :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hwp
)
2) be called upon ~을 요구당하다
문장 : He was called upon to do a his homework. (그는 숙제를 하길 요구
선택 : A, B
학번 :
이름 :
A. Unit 4 Mamie
1.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은후,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1) 단락 1 : 메이미 남매와 나의 어린 시절
2) 단락 2 : 메이미에게 연애 감정을 느끼는 나
3) 단락 3 : 메이미의 더러운 모습을 보고도 메이미에게 키스한 나
4) 단락 4 : 부정적인 감정을 애정과 연민으로 극복한 나와, 그에 대한 자랑스러움
5) 단락 5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 냄새
2. 다섯 개 단락의 글에서 자신이 공부해야 할 단어 열 개를 골라서, 그것을 사용하여 새로운 문장 하나씩을 영작하시오
1) …(省略)
설명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쓰기,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교과서,다섯,개,단락,다,읽고,각,단락,주제를,우리말로,쓰시오,감상서평,레포트
다.
Download :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hwp( 38 )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감상서평레포트 , 교과서 다섯 개 단락 다 읽고 각 단락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쓰기,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선택 : A, B
학번 :
이름 :
A. Unit 4 Mamie
1.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은후,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1) 단락 1 : 메이미 남매와 나의 어린 시절
2) 단락 2 : 메이미에게 연애 감정을 느끼는 나
3) 단락 3 : 메이미의 더러운 모습을 보고도 메이미에게 키스한 나
4) 단락 4 : 부정적인 감정을 애정과 연민으로 극복한 나와, 그에 대한 자랑스러움
5) 단락 5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 냄새
2. 다섯 개 단락의 글에서 자신이 공부해야 할 단어 열 개를 골라서, 그것을 사용하여 새로운 문장 하나씩을 영작하시오
1) bosom 친한, 소중한
문장 : We were bosom friends. (우리는 친한 친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