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감상문 - 부산시립미술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5:05
본문
Download : 미술관 감상문 - 부산시립미술관.hwp
여기 하나를 갔다오는 것도 미술에 대해 문외한인 나에게는 벅찰 정도 였으니.
일단 시립미술관만이라도 들르기로 하고 해운대를 향했다.[미술]미술관감상문 , 미술관 감상문 - 부산시립미술관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부산시립미술관을 다녀와서 정리한 감상문입니다.
드뎌 부산 시립 미술관(Busan Metropolitan Art Museum) 도착. 맞은 편에 있는 BEXCO 건물과 미술관의 건물이 정말 눈에 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푸르다. “미술관 옆 BEXCO” 웃자고 한말이었는데 몇 대 얻어맞았다.
다른 곳에 전시일정을 알아보니 지금 하는 곳은 여기 밖에 없었다. 부산에 있는 건물들중 손가락에 꼽힐정도의 멋진 건물들이 아닐까 싶다.
우린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기로 하고, 캔커피 하나를 뽑아들고 담배 한 개피를 핀다. 버스를 타고 가는데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따뜻해서 졸음이 오고 있었다. 그리고 그날 지갑을 집에 놔두고 왔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술관건물과 주위의 공원 같은 넓은 잔디와 벤치, 광장.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아무도 없는 광장의 아스팔트, 누가 앉기만을 기다리는 벤치, 모두가 이 미술관 만큼이나 여유롭고 한가하다는 느낌이 든다. …(생략(省略))
[미술]미술관감상문
설명
미술관 감상문 - 부산시립미술관






Download : 미술관 감상문 - 부산시립미술관.hwp( 15 )
레포트/감상서평
부산시립미술관을 다녀와서 정리한 감상문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내가 부산 하늘이 이렇게 푸른 줄 몰랐었구나.
2. 미술관 안으로
입구에서 우린 입장료를 지불하고는 2층으로 올라간다.
다. 내가 미술관에 간다고 하니 하늘이 우스운지 엄청 따뜻하다. 그리고 난 이 광경을 보고 한마디 했다. 문득 하늘을 보았다.
다른 곳도 들르고 싶은 맘은 솔직히 없었다. 그 덕에 형이 내 몫을 모두 해결해 주었다.
1. 미술관 가는길
2. 미술관 안으로
3. 미술관 2층에(도시와 미술 - 부산의 시간과 공간 ; 도시., 文化(culture) ` 간판.. city & art - time and space in busan ; city, culture & signbord)
4. 미술관 3층으로 (4인의 풍경해석전 - 풍경의 풍경)
5. 미술관 3층에 있는 다른 하나... (이미지 변용과 사물들)
6. 나가는 길...
2004년 10월 31일 오전에 수업을 마치고 같이 수업을 듣는 형, 친구와 해운대를 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