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영재아동에 상대하여 > bidet8 | bidet.co.kr report

영재아동에 상대하여 > bidet8

본문 바로가기

bide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재아동에 상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9:47

본문




Download : 영재아동에 대해서.hwp








영재성

해결해야할문제집착력
창의성
평균(average)이상의 지적능력
2.영재아의 Cause
(1)유전적 요인과 생물학적 요인
-Nicholos는 미국 전국에서 장학금을 받는 1507쌍을 대상으로 영재성의 유전적 영향에 과한 연구를 위해 Natio…(생략(省略))




영재아동에 대해서 , 영재아동에 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 영재아동 대해서
영재아동,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영재아동에 상대하여

영재아동에%20대해서_hwp_01.gif 영재아동에%20대해서_hwp_02.gif 영재아동에%20대해서_hwp_03.gif
다.


Download : 영재아동에 대해서.hwp( 69 )






순서
영재아동에 상대하여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목차 아동발달심리 P.322
1.영재아의 정의(定義)
2.영재아의 Cause
(1)유전적 요인과 생물학적 요인
(2)사회적, 文化적 요인
3.영재아의 특성(特性)
4.영재아의 교육

[아동]영재아동 마주향하여 (교육방법과, 특성(特性), 정의(定義) 및 Cause )
1.영재아의 정의(定義)
-영재아를 학문적 우수아(academically talented)로 간주하는 경향이 있으나 학자에 따라서는 영재아를 IQ의 정도에 따라서 등급을 정하는 경우도 있다 고도의 영재(high gifted)란 IQ가 160~170이상으로 인구 중에 0.03%미만의 아동이 여기에 속하는데 뛰어난 영재도 경도, 중도, 고도의 뛰어난 영재로 구분하고 있다
-Marland는 뛰어난 능력을 갖고 높은 성취를 보일 가능성이 있는 자로, 자신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특별한 호로그램이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고 정의(定義)하고 있다
-미국 공법은 다음과 같이 6개 영역으로 영재성을 구분하고 있다
①일반적인 지정 능력(general intellectual aility)
②특정교과에 대한 능력(specific academic aptitude)
③창의적 사고능력(creative productive thinking)
④지도자적인 능력(leadership ability)
⑤예능분야의 능력(visual and performing arts)
⑥운동신경 능력(psychomotor ability)
-Renzulli은 평균(average) 이상의 지적능력, 높은 창조성, 해결해야할문제에 대한 집착력을 동시에 소유한 자를 영재라고 정의(定義)하였고 다음과 같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de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