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2010년 롯데 그룹 공모전 롯데시네마 분야 동상 당선작, 스마트폰과 SNS를 이용한 마케팅 대책 > bidet3 | bidet.co.kr report

2010년 롯데 그룹 공모전 롯데시네마 분야 동상 당선작, 스마트폰과 SNS를 이용한 마케팅 대책 > bide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det3

2010년 롯데 그룹 공모전 롯데시네마 분야 동상 당선작, 스마트폰과 SNS를 이용한 마케팅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3:34

본문




Download : 김형준.pdf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기존 웹과 경쟁사와 差別(차별) 성 없는 App의 제공은 사용자에게 단순 편의성만을 제공할 뿐 시장 점유율 확대에는 도움을 주지 못한다.
공모전, 당선작, 공모전 당선작, 롯데 공모전, 마케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SNS,
설명
4.improvement(개선)방향

2.제안배경
레포트 > 기타




할인혜택이 카드회사와 통신사에 종속적인 것을 탈피하여 고객이 직접적으로 롯데시네마에 충성도를 나타나도록 할 방법을 강구하였다.
5기대방향
2010년 롯데 그룹 공모전 롯데시네마 분야 동상 당선작, 스마트폰과 SNS를 이용한 마케팅 대책




Download : 김형준.pdf( 23 )



공모전 준비하세요? ppt를 작성하십니까?


3.제안목적


2010년 12월 롯데그룹에서 개최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롯데시네마 분야 60팀중 동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2010년 12월 롯데그룹에서 개최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롯데시네마 분야 60팀중 동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다.
순서


1.개요

김형준-2407_01.gif 김형준-2407_02_.gif 김형준-2407_03_.gif 김형준-2407_04_.gif 김형준-2407_05_.gif




당선작을 보면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나옵니다.
기존 영화관 App 差別(차별) 화되는 서비스제공과 롯데시네마에 충성도를 높이는 方案을 통해 영화관 시장에서 롯데시네마의 점유율 확대를 이루기 위해 PPT는 작성되었다
롯데시네마 App에 기존 SNS를 접목시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제공한다면 지인간의 서로간 신뢰 가는 영화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창이 될 것이다.
공모전 준비하세요? ppt를 작성하십니까? 당선작을 보면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나옵니다.
전체 6,7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