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휠라(fila)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4:21
본문
Download : 휠라!, 주제 휠라코리아의 .hwp
이것은 그동안 해외에서 디자인된 제품을 그냥 들여오는것 보다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이나 취향에 더욱 가까운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음을 말해 준다.선정 된 기업으로는 이번에 우리나라가 인수하게 된 “휠라 코리아”입니다. 또한 제조 공정을 후진국에 이양한 OEM방식을 사용하면 후진국은 기술력이 모 자라고 인력의 수준이 낮아 같은 제품을 만들어도 품질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3.조직도 구성 ☞ 조사팀 4.SWOT 분석☞강점 (휠라코리아는 처음 본사나 휠라 USA의 디자인에 의존해왔었지만 현재 제품의 99%를 한국에서 만들어내고 있으며 오히려 휠라코리아가 디자인한 제품을 외국이 가져가고 있는 실정이라고 한다.) 비포서비스Service)`라는 것을 모토로 내세웠다.2. 스폰서십 목표(目標)☞올림픽 스폰서십에 참여 하여..휠라 코리아를 전세계에 알리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스포츠 기업으로 발전 시키고..10대부터 장년층까지도 모두가 사랑 할 수 있는 스포츠브랜드로 만들것이다. 이런 방 식을 이용하는 타 기업과 달리 국내에서 생산과정을 거치는 휠라 코리아 제품은 우수 한 우리 기술로 더욱 질 좋은 제품을 생산 할 수 있게된다된다.
레포트 > 기타
주제 휠라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프로그램1.주제선정☞우선,저희 조는 스...
설명
레포트 휠라! 주제 휠라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프로그램1.주제선정☞우선 저희 조
Download : 휠라!, 주제 휠라코리아의 .hwp( 37 )
주제 휠라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program1.주제선정☞우선,저희 조는 스...
[레포트] 휠라(fila)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program
주제 휠라코리아의 올림픽 스폰서십 호로그램1.주제선정☞우선,저희 조는 스포츠 브랜드를 통해 올림픽 스폰서에 참가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아직은 나이키 나 아디다스 등 굴지에 스포츠 브랜드 기업에 뒤떨어지는 평이 있기도 하지만..점차적으로 성장 하고 있다는데에 point를 두어 “휠라코리아”기업을 선정 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기업의 特性(특성)상 제품 판매를 통해 수입을 올리는 것이주된 목표(目標)이다. 대량생산.대량소비의 시대에 단순히 생 산만 하고 이후 나타난 결함을 고쳐주는 에프터서비스의 concept(개념)으로는 질적 향상을 요구 하는 소비자의 입맞을 맞추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에 휠라코리아는 `3일내 와벽처리`라 는 에프터서비스의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