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t.co.kr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나의 견해 (China) > bidet7 | bidet.co.kr report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나의 견해 (China) > bide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det7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나의 견해 (Chi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17

본문




Download : 1000원]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hwp





미스터 피자의 경우 베이징에 진출한 이후 1년 반 만에 자리를 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따라서 중국(中國) 시장 진출에 성공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미스터피자를 선정하였다.

5. Marketing Mix 分析(분석)

1) 중국(中國)인의 特性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

① 100% 수타 100% 스크린 100% 홈메이드 피자



다.

순서



설명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나의 견해 (China)

미스터피자
국제 marketing strategy (중국(中國))

1. 서 론

중국(中國) 외식업계는 매년 급성장을 하고 있는 반면 한국의 소비시장은 회복도 더디고 성장에 한계를 보이고 있다아 프랜차이즈 외식업계는 이 현상을 재빠르게 파악해 점점 중국(中國) 진출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미스터 피자도 2001년 서둘러 중국(中國)으로 진출했다.

3) ‘고품질’이라는 인식을 심음 - ‘저가 공략’이 아니라 좋은 품질로 세계 시장에 도전했다.

4) 소극적인 ‘수입,판매’에 머물지 않은 - 글로벌 브랜드화를 goal(목표) 로 단순한 주문자 상표부착생산 방식을 넘었다.

2. 미스터 피자의 국내 present condition

국내 피자 시장을 살펴보면…(투비컨티뉴드 )

3. 미스터 피자의 중국(中國) 진출

4. 미스터 피자 성공 비결

1) 세계화 strategy과 지역화 strategy의 조화 - 브랜드 이미지는 세계화하되 marketing 은 철저히 현지화했다.

Download : 1000원]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hwp( 13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나의 견해 (China)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1.gif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2.gif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3.gif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4.gif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5.gif 1000원]미스터피자의%20국제%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의%20견해%20(중국)_hwp_06.gif


미스터피자,국제,마케팅,전략,나,견해,중국,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제 마케팅 전략 나 견해 중국


레포트/경영경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브랜드 이미지르 efficacy적으로 관리 - 파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차별화와 활력 창출 등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중국(中國) 내 외식산업은 중국(中國)인의 1인당 GDP의 급속적인 성장에 따른 외식文化(culture) 의 발달과 주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도 중국(中國) 내 외식산업은 점차적으로 다양화, 대형화 되어가고 있으며, 세계적 기업체들도 역시 중국(中國)이라는 거대시장 안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strategy 수립 및 공략에 여념이 없다. 이를 통해 중국(中國) 외식 산업을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현재 strategy을 分析(분석)한 후, 중국(中國)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높일 수 있는 strategy을 제시하고자 한다.

전체 6,7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de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