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 자동차시장의 동향과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4:17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중국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안.hwp
중국(中國) 자동차시장의 동향과 발전방향
Ⅰ. 서론 , Ⅱ. 중국의 산업정책과 외자정책 , 1. 중국의 산업정책 , 2. 중국의 외자정책 , Ⅲ. 향후 중국의 자동차산업 및 시장 상황 , Ⅳ. 중국의 자동차 시장 현황 , Ⅴ. 중국의 자동차 및 승용차시장 전망 , 1. 제9차 5개년 계획의 중국 자동차공업 개요 , 2. 부품산업발전의 목표와 중점, 3. 중국 자동차시장의 전망, 4. 자가용 보급 전망, Ⅵ. 결론, Ⅶ. 참고문헌, , FileSize : 104K , 중국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자동차시장 산업정책 부품산업발전 중국자동차공업 외자정책
Download : [경영경제]중국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안.hwp( 99 )
중국자동차시장,산업정책,부품산업발전,중국자동차공업,외자정책,경영경제,레포트
Ⅰ. 서론
Ⅱ. 中國의 산업정책과 외자정책
1. 中國의 산업정책
2. 中國의 외자정책
Ⅲ. 향후 中國의 자동차산업 및 시장 상황
Ⅳ. 中國의 자동차 시장 상황
Ⅴ. 中國의 자동차 및 승용차시장 展望
1. 제9차 5개년 계획의 中國 자동차공업 개요
2. 부품산업발전의 목표(goal)와 중점
3. 中國 자동차시장의 展望
4. 자가용 보급 展望
Ⅵ. 結論
Ⅶ. Reference List
Ⅰ. 서론 1949년 건국당시 中國에는 자동차공장이 거의 없었으며, 전국 자동차 보유대수는 4,900대 정도였다. 92년에 자동차를 최초로 100만대를 생산하였고, 94년에는 140만 2,500대에 달하는 등 78년 이후 16년간 생산대수는 9.4배로…(省略)
Ⅰ. 서론 , Ⅱ. 중국(中國)의 산업정책과 외자정책 , 1. 중국(中國)의 산업정책 , 2. 중국(中國)의 외자정책 , Ⅲ. 향후 중국(中國)의 자동차산업 및 시장 상황 , Ⅳ. 중국(中國)의 자동차 시장 동향 , Ⅴ. 중국(中國)의 자동차 및 승용차시장 전망 , 1. 제9차 5개년 계획의 중국(中國) 자동차공업 개요 , 2. 부품산업발전의 목표와 중점, 3. 중국(中國) 자동차시장의 전망, 4. 자가용 보급 전망, Ⅵ. 結論(결론), Ⅶ. 서지사항, , 자료를내려받다 : 104K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1.gif)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2.gif)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3.gif)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4.gif)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5.gif)
![[경영경제]중국%20자동차시장의%20현황과%20발전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A4%91%EA%B5%AD%20%EC%9E%90%EB%8F%99%EC%B0%A8%EC%8B%9C%EC%9E%A5%EC%9D%98%20%ED%98%84%ED%99%A9%EA%B3%BC%20%EB%B0%9C%EC%A0%84%EB%B0%A9%EC%95%88_hwp_06.gif)
순서
다. 中國 최초의 자동차 공장은 53년 7월에 착공, 건설된 長春第一汽車제조공장이다. 4대 근대화 건설(농업, 공업, 과학기술, 국방)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中國政府(정부)는 자동차산업의 발전을 가속시킴과 동시에 86년에 자동차산업을 국민경제발전을 위한 지주산업의 하나로서 결정하였다. 개혁, 개방은 자동차산업에 있어서 새로운 발전의 계기가 되었다. 시장수요의 확대와 다양화에 비하여 생산의 부족은 물론 품질, 차종도 다양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대량의 자동차를 수입할 수밖에 없었다. 최초로 解放브랜드의 자동차가 출고된 후 개혁․개방 첫해인 78년까지 22년에 걸쳐 第二汽車제조공장, 남경汽車제조공장, 북경汽車제조공장 등 명 개의 자동차공장이 건설되었다.